일상플러스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하기[킹크랩과 와인]

오현진팀장 2016. 12. 23. 08:31

올해도 어김없이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어느새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게되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홈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무래도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밖에 사람도 너무 많고~ 또 어딜가도 돈도 많이 들 수 있다는..(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갈곳을 제대로 알아보지 못한 영향도 있구요...)

 

아무튼!! 크리스마스 이브이기 때문에 뭔가~ 흔히 먹지는 않았었던 것들을 먹어보고 싶은데요!! 그래서 영등포이마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전복으로 전복 버터구이를 하려고 했어요.. 전복이 요즘에 예년보다는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약 중짜리 정도되는 크기전복 4마리~5마리가 1만원 정도로.. 그런데 하필 어제 오후에 이마트를 방문했던 날에는 전복이 없었습니다.. 띠로리..

 

그래서 다른것들을 보던 중! 눈에띄는 것은 랍스타 그리고 킹크랩!

 

랍스타는 17,800원 이었나? 그정도 였던것 같아요. 이마트에서 보통 그렇게 파니까 살아있는 놈입니다

반면 낯선 비주얼(?)을 풍기며 당당히 자리하고 있던 그것은? 바로 킹.크.랩!!

 

 

 

네.. 결국 킹크랩을 데려왔습니다.. 무지막지한 비주얼 엄청납니다.. 저기 오돌토돌한거 다 가시입니다. 위험해요 손질할때도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무려 45,800원! 꽤 비쌉니다. 랍스타 3마리에 육박하는 가격! 하지만, 그 비주얼에 압도되었습니다.

 

이거 먹으려도 찜기도 같이 구매했네요.. 할인가 24,500원에 찜기도 구입!! 킹크랩의 찐 모습은 크리스마스 이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역시 메인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의 와인이죠~ 2병 데려왔습니다.

 

 

두둥!! 하나는 어떤 와인인지 확인이 되시죠? 바로 대중적으로 마시는 바로 그 와인! 1865입니다. 요번에 1865가 좀 싸게 나온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저 1865는 롯데백화점에서 29,000원에 데려왔습니다. 그런데! 이마트에서는 27,000원 이었습니다 헉..

 

그런데 이게 2천원 비싼이유가.. 롯데백화점에서는 1865구매 시 2천원 기부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 와인에 쓰여있는 모자가 기부의 표시인 것 같습니다. 좀 비싸게 샀지만 기부를 했다는 마음으로!

 

나머지 한병의 와인은? '물랭 드 시트랑 2001' 빈티지 입니다! 올드빈티지 와인중에서는 저렴한 와인이죠?

가격은 29,900원입니다. 일반적으로 할인행사 할때 가격이 3만원 전후인 것 같습니다.

 

요 와인들의 시음평가도~ 크리스마스 이후에 올려드려야 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별거 없었지만..)였습니다